|
저는 저희 반(5-2) 주원이를 칭찬합니다.
주원이는 학교 숙제를 잘 해오고, 독수리(독서,수학,리딩게이트)숙제도 매일 빠지지 않고 해옵니다.
항상 더운 날씨에도 식물 담당인 수인이와 매일 나가서 텃밭을 가꿉니다. 다른 친구들은 더워서 안나갈 려고 하는데, 주원이와 수인이는 다른 친구들과 다르게 항상 텃밭에 나가 텃밭을 가꿉니다.
수인이는 착하고 동생를 잘 챙깁니다.
수인이는 공부도 잘하고 저를 잘 챙겨주고, 저에게 (-.-) 역사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수인이는 주원이와 같이 텃밭을 잘 가꿉니다. (수인이 주원이 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