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리반 주원이를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반 주원이는 친구들을 위해 먼저나가는 모습이 멋지고
또 우리반 주원이는 공부를 잘하고
아이디어도잘내고 못할것같아도 도전하는모습이멋집니다.
그래서 우리반주원이를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