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은이를 칭찬 하는 이유는
1. 다은이는 제가 어려움이 있을 때 도움을 줍니다.
2. 다은이는 항상 웃을때 예쁘고 공부를 잘합니당.
3. 다은이는 친구들을 배려해 주고 항상 도움을 주는 착한 친구 입니다!!
4. 다은이는 자기가 하는 일과 자치회 활동이 있으면 다은이는 책임을 다해서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이 참 대단합니다.
이렇게 다은이를 칭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