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우리반에 나연이를 칭찬합니다!
일단 나연이는 항상 책을 열심히 읽습니다. 책을 하루도 빠짐 없이 읽는데, 친구들이 점심시간에 같이 놀자고 해도 묵묵히 혼자 책상에 앉아서 책을 읽습니다.
그리고 항상 친구들을 웃기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친구들이 부탁하는 성대모사, 웃긴 표정 등을 열심히 해주면서 친구들을 웃겨줍니다.
또 나연이는 남의 말을 다 듣고 자기가 할 말을 합니다. 사람은 대부분 남의 말을 듣는 것 보다, 내 말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나연이는 남이 말을 다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합니다.
그래서 저는 나연이를 칭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