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유예준
저는 우리 반 금윤이를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금윤이는 잘모르는거를 잘풀어가는 모습이 멋지고요
그다음 금윤이는 해야될일을 끝가지하는모습이 대단해서 우리 반 금윤이를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