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반 수인이를칭찬합니다.
수인이는 제가 항상 부정적인 생각을할때 수인이는 제
옆에서 긍정적인 생각과 말,행동으로
저를 기쁘게 해주고,
또는 제가 잘못한거나 실수한게 있으면
저를 이해해주고
자기의 일이 아닌데도
걱정하고,도와줍니다
그리고 배려심도 넘쳐납니다
수인이가
그냥 수인이여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