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클릭을 하며 계속 오류가 납니다
마우스를 바꿔도 그런걸 보면 기계오류는 아닌것 같아요
예) 파일을 더블클릭해도 실행안됨/ 한글파일 더블클릭시 파일이 열리는 게 아니라 f2눌렀을 때 처럼 제목 수정
-----------------------
전자칠판을 켜기 전에는 오른쪽이, 전자칠판을 켜면 왼쪽이 주모니터로 계속 변환됩니다
고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