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칠판에 전원을 끄면 듀얼모니터의 주 모니터가 보조모니터로 이동하고, 동영상재생시 화면이 2개의 모니터로 왔다갔다 하면서 재생이 잘 안되고 전자칠판에 소리가 났다 안났다합니다. 점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