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마당칭찬합시다
우리반 나연이를 칭찬하는 이유는 나연이는 아침마다 나가서 물을 주고 친구들이 말을 걸면 항상 착하게 말 해주고, 공부도 잘하기 때문입니다.나연이는 착하고 아주이쁜 친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