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학년 1반 김다은입니다.
저는 5학년 2반 김수인을 칭찬합니다.
수인이는 늘 저에게 재미있는 장난과 이야기를 해주고 제가 실수하더라도 이해해줍니다.
또 수인이는 제가 힘들 때 힘이 되어줍니다.
저는 수인이가 정말 좋습니다.
내년에는 꼭 같은 반 되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