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 62 | 저의 소중한 친구 수인이를 칭찬합니다^-^~ | 김다은 | 2025.07.23 |
| 61 | 우리반 나연이를 칭찬 합니다. | 황소율 | 2025.07.23 |
| 60 | 배구를 너무 좋아해서 배구랑 결혼까지 할것 같은 민설이를 칭찬 합니다 | 빈지윤 | 2025.07.23 |
| 59 | 우리반에서 운동을 잘하고 멋지고 독서를 열심히 하고 잘생긴 종민이를 칭찬합니다. | 김성재 | 2025.07.23 |
| 58 | 우리반 .... 강민설을 칭찬합니다 | 한이루 | 2025.07.23 |
| 57 | 저는 5학년 2반인 정다은을 칭찬합니다 | 김누리 | 2025.07.23 |
| 56 | 우리반에서 귀엽고 깜찍하고 잘생기고 예쁘고 쌈뽕한 이루를 칭찬 합니다 | 김성재 | 2025.07.22 |
| 55 | 저는우리반가온이를칭찬합니댯 | 김누리 | 2025.07.22 |
| 54 | 우리반 나엘이를 칭찬합니다. | 진현서 | 2025.07.22 |
| 53 | 우리반에서 가장 뽕쌈하고 쌈뽕한 한이루를 칭찬합니다. | 강민설 | 2025.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