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내었기를 바랍니다. 겨울방학이 끝나가고, 우리 학생들이 다시 학교로 돌아올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개학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학교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학일: 2026년 1월 30일 (금요일) 8:40까지 등교(급식 실시함) - 일과 운영: 단축기 실시 ~2월 12일까지, 3~6학년 5교시 후 하교 - 돌봄교실 정상 운영
[개학 준비물 안내] 1. 겨울 방학 과제물 (학급별 개별 안내됨) 2. 필기 도구 3. 개인 물병 4. 실내화 등
[전염병 예방 안내]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다음의 전염병 예방 수칙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증상시 마스크 착용: 질병 증상이 있을 경우 마스크를 착용을 권장합니다. - 비누로 손 씻기: 등교 전과 귀가 후, 그리고 식사 전후에는 손을 깨끗이 씻도록 지도해 주세요. - 발열 체크: 발열(37.5도 이상) 또는 질병 증상이 있을 경우 병원진료를 권장하며, 담임선생님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남은 기간 동안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학교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군북초등학교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