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드를 몇번이나 다시 꽂아봐도
화면이 갑자기 꺼졌다가 다시 켜지고 그럽니다.
2. 자료실 복사기로 스캔 하고 주소록에서 반을 선택해서 보내면
지금 반으로 연결되지 않고
작년에 설정해 놓은 반으로 갑니다.
설정을 다시 해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