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발명진흥회는 청소년 발명문화 확산과 학생의 논리적, 창의적, 사고능력 배양을 위해 1975년부터 매해 <전국 초, 중학생 발명글짓기, 만화 공모전>을 추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모전명: 제49회 전국 초, 중학생 발명글짓기, 만화 공모전 2. 접수기간: 2025. 10. 13.(월)까지(※ 18시 마감) 3. 접수방법: 한국발명진흥회 홈페이지(www.kipa.org) 온라인 신청 4. 참가자격: 대한민국 국적의 초, 중학교 재학생 또는 만 7세~15세 청소년(신청일 기준) 5. 공모분야 및 주제 가. 글짓기: 우리 지역을 살리는 착한 발명 나. 만화: AI와 함께하는 우리, 발명 히어로즈! * 글짓기, 만화 분야 중복 접수 가능하며, 제출 분량 등 세부내용은 공고문 참고 6. 시상계획: 교육부장관상 등 212점(학생, 교사, 단체(학교)별 시상내역 상이) 7. 문의처: 한국발명진흥회 김유진 주임(02-3459-27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