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희연이 언니는 귀엽뽀짝 합니다.
2. 희연이 언니는 착합니다 왜냐면 일요일에 거의 맨날 저희랑
적극적으로 같이 놀아 줍니다.
3. 희연이 언니는 자치회 활동, 동아리에서 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친구들을 엄청 잘 챙겨주고 도와주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저는 희연이 언니를 칭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