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북초등학교

군북초등학교

전체 메뉴

군북초등학교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저는 우리반 가영이를 칭친합니다!
작성자 최희연
등록일 2025.07.15
6-1 김가영

가영이는 힘들어도 거이 하루도 빠짐 없이 저의 머리를 귀엽고 예쁘게 묶어주고 제가 "이거 어때요?" 라고 하면 재미있게 "감사합니다~" 라고 해주어서 정말 좋고 가영이와 함께 노니까 재미있고 금손의 친구가 있으니 내가 정말 뿌듯한 것 같습니다. 저는 가영이라는 친구가 있어 행복합니다! 가영아 정말 고마워!!!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