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북초등학교

군북초등학교

전체 메뉴

군북초등학교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세림이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수현
등록일 2025.07.15
이세림

저는 6-1반 이세림을 칭찬합니다.


세림이는 그림을 매우 잘그립니다.

그래서 매일 세림이가 부럽고 질투가 났지만 그런 저를 아무것도 모른체 절 그림으로 칭찬해 줍니다.

세림이는 주의의 사소한것을 칭찬하고 자신도 부족하다고 칭찬과 함께 위로도 같이 해줄수 있는 친구 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가짜친구를 사귀고 어울리고 놀았다면 지금 전 이세림과 놀고 장난치고 하다보니 알아봤습니다.

이 친구는 제 진짜 친구구나 라는것을요.

그래선 전 이세림을 칭찬합니다.


세림이는 재밌고 때론 엉뚱하지만 그래도 그 누구보다 친구를 먼저 생각하고 자신의 희생하는 좋은 제 최고의 친구 입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