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유는 우리 학교의 전교 회장이기도 하고 저희가 모르는 것이 있으면 잘 알려줍니다
그리고 약간 부족한 면이 있더라도 "난 뭘 해도 안돼"이렇게 하지 않고 그걸 더 채우려고
노력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