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저희 반에서 끼가 가장 많고 모르는 춤을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중 아이브의 레블하트를 가장 잘추고
희연이는 자신감도 넘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공부도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하려고 하는 마음이 멋지기 때문이고
그리고 친구를 가리지 않고 열심히 도와주기 때문에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