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반 백은호를 칭찬합니다.
백은호는 제가 감기에 걸려서 하루 동안 학교를 못 가고 쉬고 다음날 학교를 오게 되었을 때 저를 반겨주고 걱정해 주었습니다.
그러하여 은호를 친창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