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율이를 칭찬합니다!
소율이는 항상 기분이 안 좋을 때마다 와서
"수인아, 누가 그랬어!" 라면서 저를 위로해주고 든든하게
그 친구에게 가서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대신 해 주고
대신 화내줍니다. 그래서 항상 기분이 안 좋아도 소율이가 있어서 든든합니다.
그리고 소율이는 제가 모르는 것을 잘 알려줍니다.
평소에는 이해하지 못한 것도 소율이는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해 줍니다.
이러한 이유로 소율이를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