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별관 연구실 컴퓨터 --> 본관 연구실로 이동설치
1) 교무실 연구부장 모니터(다나와)보다 크고 상태나은 모니터가 있다면 별도 교체
2) 그렇지 않다면 별관 연구실 모니터 --> 교무실 연구부장 / 연구부장 모니터-->본관 연구실로
2. 영어실 듀얼 모니터 설치
3. 토너 6-2반 (여분 하나는 4-2교실에 두시면 됩니다.)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