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학생 · 학부모 참여예산제 운영 안내]
우리학교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2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시 학생 및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하오니, 참여하고자 하시는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붙임파일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예산요구서 제출기간: 2021. 12. 14.(화) ~ 12. 20.(월) 12:00까지 2. 제출방법 - 학부모: 예산요구서 작성하여 본교 행정실로 인편, 팩스, 우편등의 방법으로 제출 - 학생: 예산요구서 작성하여 담임선생님께 제출 3. 작성대상 사업: 학생복지, 학생자치활동, 학부모 참여활동, 교육환경개선사업 등 4. 의견수렴 방법: 사업부서 타당성 검토 후 반영
|